본문 바로가기

Midtown Madness2/MM2 스크린샷

평안운수 36번 크롬저상~




오랫만에 경기도 도색을 했더니 이거 뭔가 색다른 느낌이 드는군요(?) ㅋㅋㅋㅋ

 

오랫만에 경기도 도색한건데... 생각보다 빨리했습니다? ㅋㅋㅋ

오히려 서울도색보다 쉬워보이는건 뭘까요 ㅋㅋ;;;(<-동아네는 잡템이 많아서 그렇고요 인간아 ㄱ-)

 

경기도 지선 도색틀, GBUS CI, 경기도 CI, 의정부시 CI, 요금표, 거리비례 스티커, EB카드 운전자 단말조작기 사진 

제공해준 상윤군 땡큐~ㅋㅋ

 

그리고, 대시보드 거울(기본틀?) 사용허가해준 Hyundai Low Floor(현대저상버스)도 땡큐~
(↑덕분에 그라데이션 적용한다고 생쇼좀 했지만 에헴 ㄱ-)




 

그리고... 이건... 보너스!?ㅋㅋ


















.
.
.
.
.
.
.
.
.
.




... 개.봉.박.두. !!!










  

어때요~? 괜찮죠~? ㅋㅋㅋ


 

 


※   서    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