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현의 유혹/서현의 유혹의 잡담

아. 정말 오늘 왜이리 재미있는지 모르겠습니다 ㅋㅋㅋ

아~ 웃겨죽겠네요


아까 저녁쯤에 서울지방검찰청이라고 전화와가지고 대판 웃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KT에 문제있나 확인해보니까 개인정보만 제공 안하면 끝난다고 하네요^^ㅎ


한 3~4달인가? 전에는 국민은행 볼일보고 나오는데 국민은행 연체부라고 전화와서 딱 걸려가지고,ㅋㅋㅋㅋㅋㅋㅋㅋ


얼마전에는 롯데백화점 도곡점에서 백만원 썼데나 뭐래나 해서 전화와가지고 대판웃었네요^^


롯데백화점은 간적도없는데.ㅋㅋㅋㅋ


어쨋던 사기 전화 주의하세요^^;; 사기전화 오면 대처법은 무조건 바로 끊는게 상책입니다.^^


아 정말 오랜만에 대판 웃어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