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현의 유혹/서현의 유혹의 잡담

참 웃기는 LGT ㅋㅋㅋㅋ

Daum 파워에디터

몇일전에 LGT 고객센타에 부가서비스 문제로 상담을 받았던적이 있었는데...

상담원이 임의적으로 멋대로 등록해놓고선 해지 처리도 안하는거 있죠? ㅋㅋㅋㅋ

 

어이없어서 바로 방송통신위원회(저는 말로 안되는 사람들에겐 친절히 상위기관인 중앙부처 민원 바로 넣습니다.ㅋㅋ) CS센터에 민원 접수시켰습니다..

 

근데~ 월요일날, 그러니까 어제 LGT 운영팀 담당자분이 전화와서 이번달 요금은 완전감면(아싸!!) 처리해주고 해당 부가서비스도 해지 해주더군요..

그러면서 전화로 마지막에 하는 한마디가 생각할수록 웃기네요 ㅋㅋㅋㅋㅋㅋ

 

LGT 운영팀 담당자분 曰 "저희가 죄송한 마음으로 고객님께 작은 마음이지만, 이번달 요금은 완전감면 처리해드릴게요. 대신에, 방송통신위원회에 접수하신 민원은 취하 해주시면 안될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청 속으로 웃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말 할줄 알고 어짜피 통화녹음 시켜놨으니 저야 뭐 불리할건 없는데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웃겨 죽겠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그래도 요금감면 처리 받았으니깐 취하해줬지만요ㅋㅋㅋㅋ



생각할수록 웃겨 죽겠다 아주 그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요금감면 처리 해줬으니깐 취하해줬지, 아니였음 취하도 안해줬어 ㅋㅋㅋㅋㅋㅋ

 

완전 개그 쩔었다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