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현의 유혹/서현의 유혹의 잡담

1년전에 그려본 서울시 공익광고...


1년전이니까.. 벌써 내가 고1이니, 내가 중3때일이군...

학교 수업시간(미술)에 그릴게 마땅히 없어서 당시 쿠키폰으로 찍어논 사진을 찾던중 우연히 눈에 띈 사진중 하나.

바로 "서울시 공익광고" 사진... 결국 그 공익광고를 그리고야 말은 본인. 음... 초짜실력이지만... 그려놓고 보니 그럴싸(?) 하다.ㅋㅋㅋ



바로 아시진이 문제의(?) 근원. 제주도처럼 서울의 공기를 맑게 만들자는 공익광고.



짜잔~ 여기서부턴 본인이 그린것. 글씨가 좀 엉망이다.. -_-; 하지만 그냥 무시하고 보자. 가볍게 패스!








색칠까지 한 후. 오우~ 꽤 그럴싸한데 진짜?!


글씨는 개판이지만, 대충 뭐 그럴싸하네.. 진짜로 ㅋㅋㅋㅋ 내가봐도 잘그린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