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현의 유혹/서현의 유혹의 출사

2011.05.07 - 도봉공영차고지, 아진교통, 동아운수(도선사), 삼양교통, 영신여객 차고지 출사 (With 오도기, 현대저상버스) -2편-

<죄송합니다. 오도기군의 요청으로 삭제되었습니다.>


쌍문역에서 150 or 160번 기다리면서 한장ㅋㅋㅋ

은근히 사진빨 잘받는 오도기 -_-;;



차고지 도착해서 한장~


우오!!! 포니2다!


으잉? 112 범죄신고 차량???


내부도 상당히 관리가 잘 되어 있네요
근데 오래된 차에 네비라.. 돋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번호판도 신형인거로 봐선 최근에도 운행했단 말인데... 그러는 순간!!


왠 마을버스가 한대 치나가서 봤더니, 으응? 의정부시 소속 마을버스네요?
근데 범퍼 색상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40 & 203-2


아 놔 스마트 TV 광고 돋네 ㄷㄷ;;


사진 찍는데 갑자기 앞으로 지나가는 오도기 -_-;;



드디어 올 시간이 왔네요. 사진 촬영 허가!

그리고 허가 받고 나서...


서울교통네트웍 1층 사무실~


엄훠 시공사 (주)케이디 돋네 ㄷㄷ



도봉공영차고지는 도봉지역 가스사업자가 대륜E&S라서 충전소도 대륜이 운영하나보네요.



콸콸콸 이 아니라 쫄쫄쫄 이겠지;;;






엄훠 서스가 ㄷㄷㄷㄷ


평지인데 저렇게 될리는 없을테고..ㄷㄷ


노원구 마을버스도 여기서 주차하나보네요 ㅎㅎ


구형 에타 치곤 너무 쌔삥하네요 ㅋㅋㅋㅋㅋ



어라.. 원래 이베코 CNG마크 저게 아닌데;;


저기가 어디였는지 까먹은..;



내년에 복합환승센터 완공하나보네요. ^^ 기대되네요 ㅎㅎ


서울교통네트웍 간판 ㅋ






차고지 나오면서.. 붙어있던 포스터.



음... 마침 140번이 막 나오네요 ㅋㅋ 이제 아진교통으로 이동합니다 ㅎ



어라? 의정부도 장애인 콜택시가 있었네요;;ㅎㅎ 첨봐서 깜짝놀랜;; 근데 서울에는 무슨일로?


자, 아진교통 차고지 거의 다 왔네요 ㅋㅋ






여기까지입니다. 동영상도 올리려고 했는데 귀찮아서;; 패스할게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