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uro Truck Simulator 2/ETS2 스크린샷

[ETS2] 과속과 전방주시태만, 그리고 무리한 추월의 최후는?

※본 게시글은 네이버 카페 "Simulator World" (http://cafe.naver.com/funhardtruck) 에도 작성된 게시글입니다.


한산한 국도변~~~~^^

기어는 11단에 넣어주고~ 풀악셀 밟아주면서 94km/h로 달리고 있습니다 ㅎㅎㅎ

참고로 패치 아무것도 안했어요^^ 내리막길에서 탄력받고와서 그런듯 싶네요^^

그런데 잠시후..........






아...놔......... ㅆ... ㅡㅡ;

사고났네요ㅠㅠ

저 망할 승용차가 갑자기 역주행으로 들이대서 피하느라 급하게 핸들꺾었네요ㅠㅠ

결과는...




아...나.. 데미지 어쩔꺼냐고!!!!!!!!!!!!!!! !$)*(@)*$)!(@&(*$&!)@$&(같은 승용차ㅡㅡ




결국 보험 불렀습니다 ㅠㅠ

정비소 입고하니까 전재산 탕진하고도 마이너스 처리되더군요.. 그냥 수리도 못하고 무리수 써서 목적지까지 끌고갔네요ㅠㅠ

여러분 안전운행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