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현의 유혹/서현의 유혹의 엄지뉴스

[오마이뉴스/엄지뉴스] [공모-간판] 정든식당

 
[공모-간판] 정든식당




[엄지공모] '간판'이 내게 말을 거네~

길을 걷다 보면, 또는 차를 타고 거리를 지나다 보면 가장 눈에 많이 띄는 것 중에 하나가 바로 '간판'일 것입니다. '아, 어떻게 저런 생각을 했지' 하며 무릎을 치게끔 하는 희한한 간판, 웃긴 간판, 예술적인 간판, 촌스러운 간판 등을 한번쯤 만나 보셨을 것입니다. 이런 간판 덕에 씨익 미소를 짓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반면, 참으로 엉뚱한 간판으로 인해 실소를 금하지 못하는 경우도 있죠.

그래서 한 단체는 업종을 효율적으로 알리기 위해 다양하고 기발한 아이디어가 톡톡 뭍어나는 간판들을 선정해 '아름다운 간판'을 선정하기도 한답니다. 어느 지역은 거리 미화를 위해 같은 모양으로 통일하기도 했지만, 그런 간판들 모습보다 톡톡 튀는 개성 넘치는 간판이 소비자들의 발길을 끌죠. 마치 간판이 내게 말을 걸어오는 듯한 느낌을 받기도 하죠.

이번 엄지뉴스 공모의 주제는 바로 이런 '간판'입니다. 자, 여러분이 간판 심사위원이 되어 우리 주변의 다양한 간판 이야기를 들려주세요.

사진과 동영상 모두 환영합니다. 간단한 설명글과 함께 휴대폰 #5505로 보내시거나 엄지뉴스 페이지에서 '인터넷으로 등록'하시면 됩니다. 응모작 가운데 우수 엄지를 선정해 상금을 드립니다. 엄지족 여러분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응모할 땐 '공모-간판'라고 표기해주세요.

■ 공모 기간 : 8월 14일(금)~8월 26일(수)
■ 수상작 상품 : 각 상금 3만원
■ 수상작 발표 : 8월 27일(목) 엄지뉴스
■ 응모방법 : 휴대폰 #5505로 보내거나, 엄지뉴스 메인면에서 '인터넷으로 등록'.
(다른 공모에서 입상한 사진은 사양합니다. 얼굴이 노출될 경우 사전에 동의를 얻고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본 기사는 본인이 휴대폰으로 '오마이뉴스' 의 '엄지뉴스' 서비스에 송고한 기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