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현의 유혹/서현의 유혹의 잡담

서울엔 어제 새벽에 눈이 왔어요~


어느날과 다름없이

컴퓨터를 끄고 자리에 눕는데..

어? 창문을 보니 다른날이랑 다르네요?

눈올때 보이는 붉은색이 자꾸 비추네요?

그래서 문을 열어봤습니다~

그랬더니~ 역시!! 제 예상이 맞았어요~

눈이였어요~~



제방 창문을 열어서 한컷..

제법 쌓였네요~

그나저나 저 가느다란 선 뭐냐고요?

KT에서 철거 안해간 FTTH 광랜 선이에요.
(한창 광고 때리던 전화국부터 전신주 쭉~ 타고 들어온다는~)

참고로 저희집은 현재 거지 파워콤 사용중입니다 -_-;;










우체국 건물 윗층에 있는 집을 중점으로..

네..

중요한건..




"아침엔 녹았어요. 없어졌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