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현의 유혹/서현의 유혹의 잡담

여러분... 학교를 비롯해서 취미, 인생.. 모두 그만두기로 했습니다

이거 큰일이네....

이를 어쩐다....

자세한 상황을 알고 싶으면 아래로↓

 

 

 

 

 

 

 

 

 

 

 

 

 

 

 

이름 : 이니셜로 LKS , 한글 자음으로는 ㅇㄱㅅ / 아, 근데 몇몇분들은 본명 아시겠구나. -_- 신경 안쓰니 패스. (그냥 닉네임.. 리더서현으로 해주시죠)

 

직업 : 예비고딩? / 중요한건 학생이라는거.

 

: 상사병... 이었으면 좋겠습니다 / 골치아픈병 으로 합시다.

 

장비 : 눈엔 안경, 머리에는 공부보다 IT지식 (IT기기와 한시도 떨어질줄 모르는-_-)

 

성격 : 갑자기 들뜨다가, 푹 갈아앉는...;?

 

말버릇 : ~~읍서, 1* 등... 모 인터넷방송국에서 주워담은 말을 자주 씁니다 / 가끔 말대꾸..;;

 

신발 사이즈 : 까먹었다 -_- 

 

▼ 좋아하는 것

 

[색] 블루

 

[번호] 09, 3030, 9503, 1303, 333, 303

 

[동물] 햄스터, 토끼... 또 뭐있지 -_-?


[음료]  2% (ㅋㅋㅋㅋㅋ)

 

[소다]  칠성사이다 (ㅋㅋㅋㅋ;;)

 

[책]  공부쪽은 거리감 떨어진지 오래됐고... 만화책은 와라! 편의점 ㅇㅇ

 

[꽃]   읍서

 

[휴대폰은 뭐야?]  SAMSUNG Anycall SPH-W7750 / 궁금하면 모델명 클릭해보던가...

 

[컴퓨터 없이 살 수 있어?] 어. 컴퓨터 없다고 못살진 않아.

 

[난투에 참가한 적 있어?]  그게 뭥미? 먹는겅미?

 

[범죄 저지른 적 있어?]  패스할게-_-...

 

[물장사/호스트로 오인받은 적 있어?] 응?

 

[거짓말 한 적 있어?]  안 해 본게 이상하죠ㅋㅋ

 

[누군가를 사랑한 적 있어?]  있긴 있는데 생각하기 싫다

 

[친구와 키스한 적 있어?]  아니?

 

[누군가의 마음을 가지고 논 적 있어?]  헐 난 나쁜 사람 아니에요..

 

[사람을 이용한 것은 있어?] 있을까...?

 

[이용 당한 것은?] 기억도 안나...

 

[머리 염색은?]  안함!!

 

[파마는?] ㅋㅋㅋ 개그 ?

 

[문신 하고 있어?] ㅋㅋㅋ 개그 ? (2)

 

[피어스 하고 있어?]  ㅋㅋㅋ 개그 ? (3)

 

[컨닝 한 적 있어?]  ㅋㅋㅋ 개그 ? (4)

 

[제트 코스터를 좋아하는 편이야?]   뭐라고?

 

[이사갔으면~ 하는 데 있어?]  오피스텔 or 아파트

 

[피어싱 더 할 거야?]  GRYB 하고 있네 -_-

 

[청소를 좋아하는 사람?] 날잡아서 하기 시작하면 깨끗한 걸 보고 싶어서라도 꼭 하지요.

 

[글씨체는 어떤 편?]  약간 개판-_-.... 그래도 알아볼수는 있는 글씨체임 (당연하지만 갓난 아기들은 빼고)

 

[웹 카메라 가지고 있어?] 있음 ㅇㅇ 근데 데스크탑용으로 사논건 몇년째 쓰지도 않고 먼지에 쌓여있음 ㅇㅇ 넷북에 내장된 웹카메라도 있구 ㅇㅇ

 

[운전하는 법 알아?]  응. (그란투리스모로 배워서) 면허증만 있으면 소형차 타도 괜찮음.

 

[무엇인가를 훔친 적 있어?]  패스하자 좀 -_-...

 

[권총 손에 넣은 일 있어?]  미쳤구나

 

[지금 입고 있는 옷]  집과 밖에서 혼용해서 입는 옷

 

[지금의 냄새는]  뭔 개소리?

 

[지금의 테이스트]  -_-?

 

[지금 하고 싶은 것] 빨리 다 쓰고 연아햅틱으로 달콤한 밤 좀 보자 -0-

 

[지금의 머리 모양] 보통 스포츠 머리

 

[듣고 있는 CD] CD 없어요. 전 아이팟+넷북 이거든요 흐흐

 

[최근 읽은 책] 와라! 편의점

 

[최근 본 영화] 국가대표, 작전... -ㅅ-

 

[점심]

 

[마지막에 전화로 말한 사람] LGT 고객센터 상담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첫사랑 기억하고 있어?]  좀 패스하자-_-... 말하기 뭐 하다...

 

[아직 좋아해?] 아나 작작 물어보라고... 욕나올라 그래

 

[신문 읽어?] 인터넷뉴스

 

[동성애자나 레즈비언의 친구는 있어?]  ㅋㅋㅋ 개그 ? (5)

 

[기적을 믿어?] 그딴거 안믿는다 ㄳ

 

[성적 좋아?]  몰라도 돼.

 

[자기 혐오 해?] 난 열폭 안해

 

[뭐 모으고 있어?] 돈 모으다가 재미없어서 공부함

 

[가깝게 느껴지는 친구는 있어?]  응. 최근에 심심하면 문자 보내는데, 응답 해줌 ㅇㅇ

 

[친구는 있어?]  (미투데이, 트위터, 블로그 이웃...)친구야 넘치지...아는 (그냥)여자친구가 없지.. (물론 (러브)여자친구도 없지)

 

[자신의 글자를 좋아하는 사람?] 헐 세상에 그런일은 없어. ㄳ.

 

 

 

톡톡풍선님의 블로그에서 가져왔습니다.


 


▼ 봐 버린 사람은 바빠도 해 주세요.
※ 포스트 제목을 '여러분... 학교를 비롯해서 취미, 인생.. 모두 그만두기로 했습니다'로 할 것. 지뢰 배턴입니다.

    (여러분의 직업에 따라 "학교를" 을 "직장을" , "학원을" 등등 바꿀 수 있습니다)

포스트는 http://blog.naver.com/digiforyou/100098198180 에서 비공개 게시판으로 본문스크랩 해가셔서 수정하셔서 포스트 작성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보자마자 하는 바톤 ← 이것 중요.★★★★★
※ 본 사람 반드시 할 것. 바로 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