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현의 유혹/서현의 유혹의 출사

2011.05.05 - 남산(N서울타워) 출사 (With 오도기 外 6명)

남산타워에서 e프리머스 내부를 촬영할 수 있도록 허락해주신 한국화이바 엔지니어분께 감사의 말씀 전해드립니다. ^^

이 날, 오도기랑 현대저상버스랑 지하철 4호선 타고 오는데 하마터면 코레일 열차가 걸렸는데... 열차에 이상이 있는지 전원이 나갔다 들어왔다;;
그러더니 결국엔 전원 꺼진채로도 운행하고... 아직도 그 기억이 잊혀지지 않는군요 ㄷㄷ 아무튼 남산 출사편 시작합니다 ㅎ


회현역 도착하자마자 유성운수 7011번 NSAC F/L 한장 ㅋ


이 정류장 찾는데 거의 3~40분은 헤맨듯;; 첨에 회현역 5번출구 못찾아서 얼마나 뻘짓을 했는지...ㅠㅠ 여튼 남산순환버스 기다리면서 한장ㅋㅋ



노선도입니다~


진화운수 402번 NSAC F/L~


남성교통 9409번...에어로스페이스... 근데 아저씨.. 무단횡단 하셨는뎁쇼~ ㄱ-;;





아니, 저거슨!! 저..저거슨!! 미니쿠퍼...뭐였더라? ㄱ-;;



03번 도착!... 근데 미디 ㄱ-;; 미디 타기 싫어서 한대 보냅니다 -ㅁ-



여긴 렉카들의 천국인지.... 사진은 저 차량 하나밖에 안나왔지만, 엄청 많이 지나가더군요 ㄷㄷ


또 무단횡단... 조금만 앞으로 올라가시면 횡단보도가 있는데 대체 왜 구지 무단횡단을 하시는지;;


남성교통 9409 에어로스페이스~


또 무단 횡단 하시네요... 아휴;;


405번... NSAC이였는지 SAC 03-04인지 까먹은;;


05번 도착! 아니 근데 또 미디?! 또 보냅니다 ㄱ-



와우 비염종결자다~



오~ 이 차량 도색 완전 쉽네요.ㅋㅋ 근데 관광버스에 에어로타운이라;;;


기사님이 무섭게 확 들이대셔서 순간 줌 조절을 잘 못했네요 ㄷㄷ

그리고 얼마후!!


오예!!! e프리머스다!!!!! 이태원쪽으로 돌아가지만, 그래도 사람들이 얼마 없어서 바로 탑승! ㅋ


03번 노선도 ㅎㅎ


프리머스는 이 패찰(?)같은게 운전석격벽에 붙어있네요.


엄훠 배차간격이 -_-;;


남산순환버스 전체 노선도이네요 ㅋ


맨 뒷 자석에 벨트같은게 있던데.. 저건 어떤 용도일까요?


오! 외교관 차량이네요 ㅋ


대한항공 유니버스 돋네요 ㅎㄷㄷㄷ







남산 올라가기전에 꽃 3장.. ^^;


남산 올라가는 길(남산순환로?) 에서 찍어봤습니다 ㅋㅋ 역시 SKT네요~ 안테나가 한번도 떨어지지 않았다는 ㅋㅋ 음영지역으로 들어가지도 않았구요 ㄲㄲ


남산 도착해서 한장~ 저희가 타고왔던 차량입니다 ㅎㅎ



e프리머스 이니셜? 마크.. 이랄까요 ㅋ


햇빛때매 잘 안나왔네요. ㅜ.ㅜ


밥먹고 있는 프리머스 ㅋㅋ




이렇게보니까 길어보이기도 하네요ㅋ


오호! 저게 바로 전기버스 밥주는 충전기!?


충전구(?) 안쪽에 써있는 주의 문구.


엄훠;; 편집할땐 몰랐는데 현대저상버스의 얼굴이 ㄷㄷㄷ 쏘리 현대저상버스야 ㄷㄷ;;



전기버스 충전기 이네요~


그런데... 현대가 만들었네요? ㄷㄷㄷ


앞문쪽에 꼽혀있는 키 ㅋㅋ

저희가 버스 사진 찍고있으니까 한국화이바 엔지니어분께서 e프리머스 구경 시켜주겠다고 하셔서 아래 프리머스 내부사진은 허락 받고 찍은 사진입니다~ 오해 없으시길. ^^


내부 구경 시켜주겠다고 하자마자 무섭게 운전대에 먼저 앉은 오도기 ㅋㅋㅋ;;; 저 네비같이 생긴 화면은 뒤쪽을 볼 수 없는 프리머스의 특성상 후방에 설치된 후방카메라입니다.


비상등과 출입문 레버, 그리고 에어컨.히터 조절기...


카드 단말기입니다.ㅋ 근데 뒷자리가 004네요ㄷㄷㄷ 원래 운행종료 할때는 뒷자리가 000으로 떠야하는데;;ㄷㄷ



이 장치가 바로 차량 위치 정보 및 탑승.하차 정류장을 알 수 있게 해주는 GPS 입니다 ㅋㅋ


티머니 단말기조작 메뉴얼이네요~


노트북 들고 이리저리 바쁘게 다니시는 한국화이바 엔지니어님. 그리고 옆에 기사님이 찍혔네요;;ㅎㅎ


프리머스에도 사이드미러에 들대고 이러고 있네요;;ㅋㅋㅋ 카메라 들고 진한 파란색 파카랑 하늘색 백 맨사람이 저입니다 ㅎㅎ


대기하고 있던 05번 프리머스와 이제 막 들어오는 02번 프리머스 ㅋ


또 한대 들어오네요~ 그리고 본격적으로 남산 구경을 하기 위해 올라갑니다.ㅋㅋ


어우~ 역시.. 엄청난 인파..ㄷㄷㄷ;;


힘들게 올라와서... 이거 보겠다고 얼마나 숨차면서까지 올라왔는지..ㅋㅋㅋㅋ


근데... 내용 보면 볼 수 록 아..놔... 연인들 닭살 돋네;;-_-


와우~ 서울이 한눈에 보이네요 ㅋㅋ 근데 안개..? 때문인지 저정도밖에 안보이는게 아쉽네요ㅠㅠ


오우 저 엄청난 높이 ㅎㄷㄷㄷ


아.. 나.. 보면 볼수록 짜증 돋네;; ㄷㄷㄷ 보다가 더 이상은 못참겠어서 이동했습니다 ㅋㅋ








N서울타워 안에 있는 기념품 판매소 인것 같네요. 조각모형 되게 잘 만들었네요 ㅎㅎ(사실 끼워맞추기만 하면 장땡이긴 해요;;)


남산 내려오기전에 마지막으로 한장!!!


오우~ 사람들이 많이타서 서스가 내려앉더니.. 결국 미디가 저상됐네요 ㅋㅋㅋ

다음 출사 장소인 "광화문 올레스퀘어" 로 이동 하기 위해 다시 02번 이였는지, 05번이였는지..
기억 안나지만, 남산순환버스를 타고 내려와서 충무로에서 지하철로 광화문까지 이동했습니다~


이어서 올레스퀘어 편은 다음 게시글로 이어집니다~ 기대하세요!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