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현의 유혹/서현의 유혹의 잡담

티스도리닷컴 방문자 100만 돌파 기념 나눔 이벤트 상품, 드디어 도착했어요!!


얼마전, 우연히 철한자구/서해대교 님의 블로그를 방문했다가 우연히 발견한 이벤트 포스트.[각주:1]

"에라 모르겠다!"  하는 심정으로 참여댓글 남겼는데, 얼마 지나지 않아서 철한자구/서해대교님께서 직접 전화를 하셨습니다.


(심심하면 리셋 해야되는 빌어쳐먹을)[각주:2] 갤럭시S 曰 : "Baby can`t you see the look at my eyes~ ♪"(<- 티아라(T-ara)의 'Cry Cry' 가사 中...)

저 曰 : "여보세요~?"

철한자구/서해대교 님 曰 : "서현의 유혹님 맞으시죠?" 

저 曰 : "네, 맞는데 어디시죠..?"
철한자구/서해대교 님 曰 : "안녕하세요 티스도리닷컴 운영자입니다, 이벤트 당첨되셔서...."


오예!! 그것도 "BOS" 라는 이니셜을 가진 제품.

최 상급 제품에 당첨되었다네요 ㅇㅅㅇ 만세 에헤라디야~

그리고 한 1~2주가 더 흘렀을까요.... 드디어 오늘! 방금전!


"띵동~ 띵동~"
저 曰 : "누구세요?"
집배원 님 曰 : "우체국입니다~ 등기왔는데요, 음...(물건을 한참 보시더니) 이.. 경술씨 맞으시죠?"
저 曰 : "네, 맞아요. 본인이에요. 수고하셨습니다."

네! 바로, 도착한 물건은 "BOS" 였습니다!
드디어 "BOS" 가 제 손에 들어왔습니다 ;ㅅ;









뜯기전에 한 컷~~~ 아, 엄청 설레이네요 ㅋㅋㅋㅋ

(이때까지만 해도 BOS가 뭔지도 모르고 그냥 이건가? 짐작만 하고있었는데....)



옆면... "BOS" 라고 써있는거 보이시죠!?ㅋㅋ

 


 

철한자구/서해대교님의 명함 3장과 편지 A4용지 2장 분량~ 입니다. ㅋㅋ

아... 저 찢어진 포장지의 잔해(?) ㅎㄷㄷ 하군요..ㄷㄷ

(근데 난 언제쯤 명함 만들지... ㅠㅠ) 


철한자구/서해대교님의 명함..~

저도 얼른 명함 하나 제작해야하는데 이거 참... 고민이네요 ㅠ.ㅠ 


드디어, BOS의 정체가 드러났습니다!

네... 다름아닌 "불스원샷" 이였네요. ㅋㅋㅋㅋ

음, 요즘 광고에 나오는 그 제품이네요.
가솔린 차량용이네요~ 

저희 집에 차량 보유한 사람은 작은이모 밖에 없으니 마침 작은이모 차량도 가솔린 이니까...

"갖지 마세요, 작은이모 차[각주:3]에 양보하세요"... 를 실천해야겠어요 ㅋㅋㅋㅋ

 


모든 포장지를 풀어 해치고.....

엄청 나네요.. 저 잔해들 ㅎㄷㄷㄷ



자세히 보니까 바닥면이..... ㄷㄷㄷ;

철/서님이 이중 포장 안해서 발송하셨다면........ 배송중에 증발해버릴뻔 했네요... (....)


여튼, 좋은 상품 보내주신 철한자구/서해대교님 감사드립니다~ ^^ 잘 쓸게요! ㅎㅎ 



 

※   서    명   ※







 



 


  1. http://www.tisdory.com/1085참고하세요! [본문으로]
  2. 심심하면 갤스가 자기 혼자서 자동리셋도 되고 전원도 꺼졌다 켜지고 먹통되고 별 GR발광을 다 떱니다 ㅋㅋㅋㅋ [본문으로]
  3. 음, 차종을 말하자면 폭스바겐 사의 골프 GTI 5세대 2008년식 가솔린(휘발유) 모델 이죠. ㅋㅋ [본문으로]